2022년 입주하게 된 신축 아파트에서 기본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는 하츠 가스레인지(쿡탑)가 화구를 사용하면 5분 만에 불이 꺼지고, 집안에 설치되어 있는 가스누출 알림이 울려 관리사무소와 경비실에서 찾아오는 경험을 3번 정도하고 나니, 이건 뭔가 문제가 있다고 느껴 AS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HAATZ 하츠 가스레인지(쿡탑) AS신청하기
AS신청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하츠 고객센터 번호 👉🏻 ARS 접수 : 1644-0806
2. 인터넷 AS접수 : https://www.haatz.com/CustomerSupport/AfterService/
Haatz 2017
공기질 관리 전문기업 하츠 브랜드 사이트. 청공조기 제품 정보, 회사 소개, 고객 서비스 관련 내용 등 제공.
www.haatz.com
ARS 접수의 경우는 연결이 잘 되지 않아 무한 기다림으로 너무 힘들었어서, 추천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HAATZ 하츠 가스레인지(쿡탑) AS신청시 필요한 정보
1. 우선 사용하고 있는 가스레인지(쿡탑) 모델을 확인하세요.
혹시 모르신다면,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가스 쿡탑을 사용하고 있어서 가스 쿡탑을 선택합니다.
https://www.haatz.com/ProductIntroduce/KitchenAppliances/Hood/Desc/
Haatz 2017
공기질 관리 전문기업 하츠 브랜드 사이트. 청공조기 제품 정보, 회사 소개, 고객 서비스 관련 내용 등 제공.
www.haatz.com
2. 사용하는 모델명을 정확히 모르겠다면, 제품확인하는 곳에서 가장 비슷하게 생긴 모델로 입력하면 됩니다.
정확하게 알면 좋지만, AS기사분이 거의 부품을 갖고 다니셔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3. AS 신청 내용을 작성 후 기다리면, 1~2일 이내로 AS기사분께서 연락이 와 AS진행을 해주십니다.